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기업 마이클앤선솔루션
세계 NO.1 깨끗한 공기 카도
cado 공기청정기 AP-C710S
FAQ
Q 필터 교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약 1년으로, 사용환경 및 가동시간에 의해서 수명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필터 교환주기가 되면 제품의 필터교환표시등이 점등합니다.
Q 필터를 교환했음에도 불구하고, 필터 교환표시등이 꺼지지 않습니다.
소등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소등 버튼이 점멸합니다.
다시 누르면 불이 꺼집니다.
Q PM2.5은 제거할 수 있습니까?
가능합니다.
Q 방사성 물질은 제거할 수 있습니까?
방사능 자체의 제거는 어렵지만 방사능을 띤 부유물은 필터에 포착 가능합니다.
Q 독감 바이러스는 제거할 수 있습니까?
저희가 일본 키타자토 환경 과학 센터에 의탁한 바이러스 제거 능력 시험 결과에 따르면, 대기를 떠다니는 상태(비말)의 바이러스에 대하여 AP-C700 시리즈의 경우 20분 내로 99.9%제거 가능합니다.
Q 노로 바이러스는 제거할 수 있습니까?
저희가 일본 키타자토 환경 과학 센터에 의탁한 바이러스 제거 능력 시험 결과에 따르면, 대기를 떠다니는 상태(비말)의 바이러스에 대하여 AP-C700 시리즈의 경우 20분 내로 99.9%제거 가능합니다.
Q 담배 냄새 및 연기 이외에 담배의 유해 물질도 제거 가능합니까?
모두 제거할 수는 없습니다. 담배의 유해 물질(일산화 탄소(CO)등)은 제거가 어렵습니다.
Q LED등을 소등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본체의 소등 버튼을 누르면 소등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 내부의 가시광촉매를 반응시키기 위한 LED는 소등할 수 없습니다.
Q 청소가 필요합니까?
1)본체의 때는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주시기 바랍니다.
때가 제거되지 않을 경우, 주방용 합성 세제(중성)희석액에 담근 천으로 닦아주시고,
세제가 남지 않도록 꽉 짠 천으로 닦아내고 다시 마른 천으로 닦아냅니다.
2)본체 뒤편의 프리 필터 부분에 공기 흡입구와 통풍구가 있습니다.
1주일에 1번, 청소기로 먼지를 제거 해 주세요.
Q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1)탈취·먼지·제균 필터를 설치하실 때 포장재를 제거하셨습니까?
=>필터의 포장재를 제거하시고 동봉 필터를 올바르게 설치해주세요.
2)본체 커버는 제대로 장착되어 있습니까?
=>올바르게 장착해주세요.
3)DC코드나 AC코드가 제대로 꽂혀 있습니까?
=>올바르게 장착 해주시고, 다시 한번 확인 해 주세요.
=>1,2,3을 확인하고도 개선이 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Q 운전 소리가 큽니다.
1)탈취·먼지·제균 필터를 설치하실 때 포장재를 제거하셨습니까?
2)필터 방향이 올바르게 탑재되어 있습니까?
=>1,2를 확인하고도 고쳐지지 않는 경우는 사용을 중지하고 서비스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Q 운전 중 비정상적인 소리와 진동이 느껴집니다.
1)탈취·먼지·제균 필터를 설치하실 때 포장재를 제거하셨습니까?
2)필터 방향이 올바르게 탑재되어 있습니까?
=>1,2를 확인하고도 고쳐지지 않는 경우는 사용을 중지하고 서비스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Q 전자파는 발생하지 않습니까? 인체에 영향은 없습니까?
공기청정기에서 방출되는 전자파는 안전 기준치 이하입니다.
Q 오존은 발생하지 않습니까? 인체에 영향은 없습니까?
카도 공기청정기는 "필터 여과식"입니다. 필터 여과식은 작동 원리상 오존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Q FL-C700에서 FL-C710으로 무엇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까?
활성탄을 필터에 포함시킴으로서 청정면적이 100m2에서 107m2으로 향상되었습니다.
Q 바람이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아요, 풍량이 적습니다.
1)전원 플러그가 콘센트에 올바르게 꽂혀 있습니까?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 다시 꽂아주세요.
2)탈취·먼지·제균 필터 장착 시, 필터의 비닐포장을 제거하셨습니까?
=>필터의 비닐포장을 제거하여 다시 설치 해 주세요.
3)본체의 흡배기구나 프리 필터가 더러워진 상태입니까?
=>본체의 흡배기 입구나 프리 필터를 청소해 주세요.
청소를 해도 개선되지 않을 때는 탈취·먼지·제균 필터를 새 것으로 교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조작패널의 표시등 또는 버튼이 점멸하고 있습니다.
탈취·먼지·제균 필터가 올바르게 장착되어 있습니까?
→ 덮개(top cover)가 완전히 닫혔는지 확인해주세요.
Q 공기가 더럽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냄새 먼지 모니터가 빨간색에서 변하지 않습니다.
1)먼지 센서나 냄새 센서는 온도, 습도의 변화나 스프레이 등에서 나오는 가스에도 반응할 수 있습니다.
=>잠시 기다리면서 냄새 먼지 모니터가 노란색 혹은 청색으로 변하는지 확인해주세요.
2)먼지 센서가 더러워지지 않았습니까?
=>먼지 센서를 청소해주시기 바랍니다.
Q 공기가 더럽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냄새 먼지 모니터가 파란색에서 변하지 않습니다.
1)제품 주변에 장애물이 있는 등, 공기순환이 나쁜 곳에 설치하지 않으셨습니까?
=>본체의 전후좌우로 벽면, 가구, 커튼 등에서 약 30cm이상 떨어뜨려주세요.
2)먼지 센서가 더러워지지 않습니까?
=>취급 설명서에 기재되어 있는 대로 청소해주시기 바랍니다.
3)전원을 넣고 5분 이상 경과하였습니까?
=> 제품 가동 이후 5분간은 센서가 초기화 상태이며 정확한 상태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잠시 기다리시면서 냄새 먼지 모니터가 다른 색으로 바뀌는지 확인하세요.
Q 공기청정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1)제품 주변에 장애물이 있는 등, 공기순환이 나쁜 곳에 설치하지 않으셨습니까?
=>본체의 전후좌우로 벽면, 가구, 커튼 등에서 약 30cm이상 떨어뜨려주세요.
2)본체의 흡배기구나 프리 필터가 더러워진 상태입니까?
=>본체의 흡배기 입구나 프리 필터를 청소해 주세요.
청소를 해도 개선되지 않을 때는 탈취·먼지·제균 필터를 새 것으로 교환해주시기 바랍니다.
Q 냄새 먼지 모니터의 색이 바뀌어도, 풍량이 자동적으로 바뀌지 않습니다.
자동 모드 외 다른 모드로 사용하고 계십니까?
=>자동 모드 이외의 운전 모드를 선택하고 있을 때, 풍량은 냄새 먼지 모니터의 표시에 의해서 자동적으로 변하지 않습니다.
Q 공기가 깨끗한 상태에서 작동을 자동정지하지 않습니다.
본 제품은 공기가 깨끗한 상태이더라도 "약"모드로 운전합니다.
Q 본체의 냄새가 신경쓰입니다.
1)필터 교환 기간이 지나지 않습니까?
=>필터는 약 1년 수명입니다.
2)제품의 평균청정면적 대비, 넓은 공간에서 사용중이신가요?
=>청정면적 대비 넓은 방에서 사용하면 필터의 수명을 단축시키게 됩니다.
3)본체의 흡배기구나 프리 필터가 더러워진 상태입니까?
=>본체의 흡배기 입구나 프리 필터를 청소해 주세요.
청소를 해도 개선되지 않을 때는 탈취·먼지·제균 필터를 새 것으로 교환해주시기 바랍니다.
4)냄새가 강한 방에서 사용하고 계십니까?
=>담배, 불고기 등 강한 냄새가 있는 곳에서 장시간 사용하면 단기간에 탈취·먼지·제균 필터 교환이 필요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환경에서 사용하실 경우, 정기적으로 방을 환기하면서 본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상기 내용에서 해결하기 어려우실 경우 하루 정도 필터를 햇볕에 말려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Q 공기가 더럽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PM2.5 측정 센서의 측정값이 높습니다.
먼지 센서가 더러워져 있지 않으십니까?
=>먼지 센서를 청소해주시기 바랍니다.
Q 필터를 교환했음에도 불구하고, 필터교환 표시등이 소등되지 않습니다.
소등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소등 버튼이 점멸합니다.
다시 누르면 소등됩니다.
CONTACT
마이클앤선솔루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17
강남빌딩 10층
211-87-91290
SUPPORT
A/S 대표전화
1588-3640
제품&견적문의
070-4373-8758
A/S 이메일
as@cadoair.co.kr
copyright(c) 마이클앤선솔루션.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