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기업 마이클앤선솔루션
세계 NO.1 깨끗한 공기 카도
cado 공기청정기 AP-C200
FAQ
Q 바람이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아요, 풍량이 적습니다.
1)전원 플러그가 콘센트에 올바르게 꽂혀 있습니까?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 다시 꽂아주세요.
2)탈취·먼지·제균 필터 장착 시, 필터의 비닐포장을 제거하셨습니까?
=>필터의 비닐포장을 제거하여 다시 설치 해 주세요.
3)본체의 흡배기구나 프리 필터가 더러워진 상태입니까?
=>본체의 흡배기 입구나 프리 필터를 청소해 주세요.
청소를 해도 개선되지 않을 때는 탈취·먼지·제균 필터를 새 것으로 교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조작패널의 표시등이 점멸하고 있습니다.
탈취·먼지·제균 필터가 올바르게 장착되어 있습니까?
→ 덮개(top cover)가 완전히 닫혔는지 확인해주세요.
Q 공기가 더럽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냄새 먼지 모니터가 빨간색에서 변하지 않습니다.
1)먼지 센서나 냄새 센서는 온도, 습도의 변화나 스프레이 등에서 나오는 가스에도 반응할 수 있습니다.
=>잠시 기다리면서 냄새 먼지 모니터가 노란 색 혹은 청색으로 변하는지 확인해주세요.
2)먼지 센서가 더러워지지 않았습니까?
=>먼지 센서를 청소해주시기 바랍니다.
Q 공기가 더럽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냄새 먼지 모니터가 파란색에서 변하지 않습니다.
1)제품 주변에 장애물이 있는 등, 공기순환이 나쁜 곳에 설치하지 않으셨습니까?
=>본체의 전후좌우로 벽면, 가구, 커튼 등에서 약 30cm이상 떨어뜨려주세요.
2)먼지 센서가 더러워지지 않습니까?
=>취급 설명서에 기재되어 있는 대로 청소해주시기 바랍니다.
3)전원을 넣고 5분 이상 경과하였습니까?
=> 제품 가동 이후 5분간은 센서가 초기화 상태이며 정확한 상태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잠시 기다리시면서 냄새 먼지 모니터가 다른 색으로 바뀌는지 확인하세요.
Q 공기 청정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1)제품 주변에 장애물이 있는 등, 공기순환이 나쁜 곳에 설치하지 않으셨습니까?
=>본체의 전후좌우로 벽면, 가구, 커튼 등에서 약 30cm이상 떨어뜨려주세요.
2)본체의 흡배기구나 프리 필터가 더러워진 상태입니까?
=>본체의 흡배기 입구나 프리 필터를 청소해 주세요.
청소를 해도 개선되지 않을 때는 탈취·먼지·제균 필터를 새 것으로 교환해주시기 바랍니다.
Q 냄새 먼지 모니터의 색이 바뀌어도, 풍량이 바뀌지 않습니다.
자동 모드 외 다른 모드로 사용하고 계십니까?
=>자동 모드 이외의 운전 모드를 선택하고 있을 때, 풍량은 냄새 먼지 모니터의 표시에 따라서 변하지 않습니다.
Q 공기가 깨끗한 상태에서 작동을 자동정지하지 않습니다.
본 제품은 공기가 깨끗한 상태이더라도 "약"모드로 운전합니다.
Q 본체의 냄새가 신경쓰입니다.
1)필터 교환 기간이 지나지 않습니까?
=>필터는 약 1년 수명입니다.
2)제품의 평균청정면적 대비, 넓은 공간에서 사용중이신가요?
=>청정면적 대비 넓은 방에서 사용하면 필터의 수명을 단축시키게 됩니다.
3)본체의 흡배기구나 프리 필터가 더러워진 상태입니까?
=>본체의 흡배기 입구나 프리 필터를 청소해 주세요.
청소를 해도 개선되지 않을 때는 탈취·먼지·제균 필터를 새 것으로 교환해주시기 바랍니다.
4)냄새가 강한 방에서 사용하고 계십니까?
=>담배, 불고기 등 강한 냄새가 있는 곳에서 장시간 사용하면 단기간에 탈취·먼지·제균 필터 교환이 필요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환경에서 사용하실 경우, 정기적으로 방을 환기하면서 본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상기 내용에서 해결하기 어려우실 경우 하루 정도 필터를 햇볕에 말려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Q 조작 패널의 표시등이 점멸하면서"삣삣"과 같은 경고음이 울리고 제품이 가동되지 않습니다.
모터의 고장 또는 기계 내부에 이물질이 혼입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전원 버튼을 터치하면 경고음이 정지합니다. 전원 코드를 일단 빼시고 필터 안에 이물질이 묻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경고음이 지속될 경우 사용을 중지하고 카도 서비스 센터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