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이번 고장, 파손은 왜 발생한 것 인가요?
카도는 최상의 품질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제품을 설계하고있습니다만,
고장은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합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번의 고장, 파손에 대해서는 조속히 원인을 파악하여
향후 제품의 품질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 향후 고장, 파손하지 않도록 신경 쓸 것이 있습니까?
기본적으로 취급 설명서에 기재된
사용 방법에 따라 사용하신다면 문제 없습니다.
---기종별 가동부---
공기청정기:덮개의(top cover의 개념) 개폐, 필터의 탈착 등
가습기:본체 커버, 덕트 탱크 카트리지의 탈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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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제품을 조작하거나 부품을 탈착하실 경우,
무리한 힘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같은 고장은 언제까지 일어나지 않습니까?
죄송합니다. 제품의 고장은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합니다.
제품을 사용 하시면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카도(cado) 서포트 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Q. 이런 고장은 흔히 발생하는 것입니까?
죄송합니다. 제품의 고장은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합니다.
제품을 사용 하시면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카도(cado) 서포트 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Q. 제품 내구 연한를 가르쳐주십시오.
제품 수명은 사용환경이나 가동시간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기 때문에 특별하게 설정하기 어렵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취급 설명서에 기재된 올바른 사용 방법으로 사용하시면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본 제품은 보통 얼마동안 고장 나지 않는다고 상정하고 있습니까?
고장이 발생할 경우, 보증서에 기재된 내용을 바탕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취급 설명서에 기재된 올바른 사용 방법으로 사용하시면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제품 A/S에 필요한 부속품의 최저 보유기간은 어느정도입니까?
제품 판매 종료 후에도 7년간 수리에 필요한 부속품을 보관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부속품은 그 제품의 기능 유지에 반드시 필요한 부품입니다.
Q. 방문수리를 의뢰하고 싶습니다.
공기청정기 A/S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1588-3640으로 전화하시거나, www.cadoapas.co.kr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습기 A/S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XXXX-XXXX으로 전화하시거나, www.dyntex.co.kr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 수리받을 제품 발송하고 싶은데 A/S 센터의 주소를 알려주세요.
공기청정기 A/S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1588-3640으로 전화하시거나, 제품별 Q&A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 제품 구입일을 알려주실 수 있나요?
제품 구입일은 제품을 직접 구입하신 대리점이나 판매점, 쇼핑몰 등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Q. 본체 구입 후, 얼마 지나지않아 소모품이 판매 중지 되는 일은 없습니까?
제품 판매 종료 후에도 A/S 부품을 포함한, 저희 회사규정에 의거 필요한 부속품을 보관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Q. "세계 No.1"을 주장하는 근거는 무엇인가요?
미국 가전 협회(AHAM)가 정하는 세계 표준 공기청정 능력시험에서 세계 최고 수치를 획득하였습니다.
그 값은 CADR치(Claen Air Delivery Rate)로서, 미국·유럽·한국·일본 등에서 공통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Q. 타사도 CADR 세계No.1을 주장하고 있는데, 왜 세계 No.1이 복수로 존재하는 것인가요?
CADR값은 일정 수치 이상은 측정 불가능하며 그 일정치를 넘어선 것은 모두 세계 최고로 인정됩니다.
시력 검사에서 "2.0"이상을 파악할 수 없는 것과 같은 논리입니다.
Q. 블루에어와의 주요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블루에어는 먼지필터만을 탑재한 상태에서 CADR 세계 No.1의 값을 취득하였습니다.
한편 카도(cado)는 먼지필터에 탈취필터를 함께 탑재한 상태에서 세계 No.1을 취득하였습니다.
사람이 마스크를 쓴 상태에 비슷한 마스크를 여러장을 덧대면 호흡이 점점 힘들어 지는 것과 같이,
필터를 여러개 장착한다면, 공기가 쉽게 통과하기 어렵습니다.
즉, 카도 공기청정기의 청정능력은 블루에어 대비 훨씬 강력하고 빠릅니다.
더불어, 이오나이저 방식이 아닌, 필터 여과식의 공기청정 방식을 취하고 있어
오존과 같은 인체 유해성분을 전혀 분출하지 않아 보다 안전하게 공기를 청정합니다.
마지막으로, 나노기술과 가시광촉매 기술을 결합한 셀프 클리닝 필터를 통해
먼지를 보다 촘촘하게 걸러내고, 필터의 수명은 보다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왜 가습 기능이 함께 탑재되지 않았나요?
카도(cado)는 제품 본연의 기능에 초점을 맞추고 그 성능을 극대화하는 것을 정책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공기 청정 기능만 사용하여, 그 결과 세계 NO.1의 성능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Q. 공기청정능력이 세계 최고라면, 어떠한 이점이 있습니까?
구체적으로 방의 공기를 청정시키는 속도가 크게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3평 정도 크기의 실내공기를 청정시킬 경우 카도는 약 2분 내로 청정이 가능하지만,
일반적인 공기청정기는 평균 7~8분이 소요됩니다. 사람은 1분에 15~18회 정도 호흡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공기 청정 시간이 6분 더 늘어날 경우, 100회 가까이 더러운 공기를 더 마시게 됩니다.
특히 아기는 호흡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결과는 더 극명하게 나타납니다.
Q. Photoclea Technology 란 무엇입니까?
공기청정기의 성능은 공기를 정화시키는 필터 성능과, 공기를 신속히 대량으로 실내에 순환시키는 풍량이 중요합니다. 대량의 공기를 빠른 속도로 흡입하여 먼지와 냄새를 더 효과적으로 걸러내고, 가시광과 반응하여 자기재생한 필터를 더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기술, 이것이 바로 Photoclea Technology입니다. 나노기술을 접목한 활성탄 필터의 뛰어난 흡착력과 가시광선에 반응하는 신형 광촉매 기술로 실현되었습니다.
Q. 바람이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아요, 풍량이 적습니다.
1)전원 플러그가 콘센트에 올바르게 꽂혀 있습니까?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 다시 꽂아주세요.
2)탈취·먼지·제균 필터 장착 시, 필터의 비닐포장을 제거하셨습니까?
=>필터의 비닐포장을 제거하여 다시 설치 해 주세요.
3)본체의 흡배기구나 프리 필터가 더러워진 상태입니까?
=>본체의 흡배기 입구나 프리 필터를 청소해 주세요.
청소를 해도 개선되지 않을 때는 탈취·먼지·제균 필터를 새 것으로 교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조작패널의 표시등이 점멸하고 있습니다.
탈취·먼지·제균 필터가 올바르게 장착되어 있습니까?
→ 덮개(top cover)가 완전히 닫혔는지 확인해주세요.
Q. 공기청정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1)제품 주변에 장애물이 있는 등, 공기순환이 나쁜 곳에 설치하지 않으셨습니까?
=>본체의 전후좌우로 벽면, 가구, 커튼 등에서 약 30cm이상 떨어뜨려주세요.
2)본체의 흡배기구나 프리 필터가 더러워진 상태입니까?
=>본체의 흡배기 입구나 프리 필터를 청소해 주세요.
청소를 해도 개선되지 않을 때는 탈취·먼지·제균 필터를 새 것으로 교환해주시기 바랍니다.
Q. 본체의 냄새가 신경쓰입니다.
1)필터 교환 기간이 지나지 않습니까?
=>필터는 약 1년 수명입니다.
2)제품의 평균청정면적 대비, 넓은 공간에서 사용중이신가요?
=>청정면적 대비 넓은 방에서 사용하면 필터의 수명을 단축시키게 됩니다.
3)본체의 흡배기구나 프리 필터가 더러워진 상태입니까?
=>본체의 흡배기 입구나 프리 필터를 청소해 주세요.
청소를 해도 개선되지 않을 때는 탈취·먼지·제균 필터를 새 것으로 교환해주시기 바랍니다.
4)냄새가 강한 방에서 사용하고 계십니까?
=>담배, 불고기 등 강한 냄새가 있는 곳에서 장시간 사용하면 단기간에 탈취·먼지·제균 필터 교환이 필요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환경에서 사용하실 경우, 정기적으로 방을 환기하면서 본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상기 내용에서 해결하기 어려우실 경우 하루 정도 필터를 햇볕에 말려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